돌죽)18년 12월 6일 패치 > 돌죽 업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최근 삭제죽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돌죽 업데이트

18년12월 | 돌죽)18년 12월 6일 패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그너스 작성일19-07-11 22:01 조회350회 댓글0건

본문

* 엘리빌론 중립화 힐량이 대상의 체력보다 높거나 같을 때 중립화를 해야하는데, 같을 때는 안되는 상태였음. 그래서 수정함.

ex) 기존 - 힐 100이 들어감. 대상의 체력이 100임. 중립화 실패.

    바뀜 - 힐 100이 들어감. 대상의 체력이 100임. 중립화 성공.


* 미니던전 미궁 리워크

기존의 미궁 삭제.

사유 1. 자동탐사를 불가능하게 만들며, 기존의 돌죽과는 관계없는 다른 경험을 주려는 모양새를 하고 있다. 이건 이상한 경험이다.

사유 2. 텔레포트를 하는 방식이 아니라면 매우 짜증나는 경험을 해야한다.

사유 3. 유일하게 흥미로운 경험은 미노타우로스와의 대결이다.


새로운 미니던전 시련의 포탈(Gauntlet portal)

지구라트와 비슷하지만 다른 미니던전이다.

플레이어의 앞에는 2종류의 난이도를 가진 2개의 포탈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포탈로 진입하기 전에, 각각의 포탈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보상을 알 수 있다.

2종류의 각 경로에는 소규모 몬스터 그룹과 어느정도의 보상이 준비된 경기장들이 있다. 이어진 경기장을 모두 거치면 최후에는 미노타우로스가 기다리는 경기장이 등장하며, 그 뒤에는 탈출 계단과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탈출 계단은 각 경로마다 시작 지점과 끝 지점으로 2개가 존재한다.

보통 각 경로마다 등장하는 경기장의 수는 2개이나, 더 깊은 곳에서 만나는 포탈은 3-4개의 경기장을 갖고 있다.

경기장으로 들어와 아이템만 먹고 튀는 꼼수를 방지하기 위해, 이 경기장은 그 어떤 방법으로도 침투하거나 나갈 수 없으며 공간이동이 비활성화된다. 공간이동 변이, 반지, 스크롤, 왜곡 무슨 수를 써도 안된다고.

다만, 공간이동을 제외한 다른 전이술은 허용된다.


이 포탈은 미로처럼 설계되지않았고 미로라는 전통적인 개념에도 들어맞지않는다. 그래서 이 새로운 미니던전은 시련의 포탈이라고 불릴 것이다.


두 난이도는 1-3개의 몬스터 세트를 보유하고 있다. 이 몬스터 세트는 보통 미노타우로스보다 상당히 약하다. 일반적으로 일반 던전 14층~레어에서 만나기 힘든 희귀몬스터와 싸우는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 같은 몬스터 세트 중 일부는 특정 타입의 플레이어에 비해 더 강하며, 어떤 부분에서는 너무 위험해서 감당이 안 될 정도이지만, 그것은 난이도 선택의 일부이다.

(꼬우면 이지모드 선택하라는 뜻인 듯)


경기장은 하나당 9x9의 크기이다. 경기장 컨셉 중 많은 것을 옛 마법연구소 미니던전의 컨셉에서 개조되어 가져왔다. 몇가지 새로운 컨셉도 추가되었다. 특정 몬스터와 특정 지형을 함께 사용하는 창의적인 뭔가가 더 필요하지만, 이것은 좋은 초기 실험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909
어제
1,931
최대
2,947
전체
1,050,874
그누보드5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ebzook.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