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11월 | 돌죽) 17년 11월 3-9일 Trunk 변경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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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으으엨 작성일19-07-11 21:46 조회236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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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릭터
* Ogre의 종족 설명 수정.
- 맨 앞은 어순만 바꾼거.
- 장비 관련 문장은 '마법의 가죽으로 제작된 갑옷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가 추가되고 어순 변경.
- 종족 선택 시 나오는 문장은 'Ogre는 모든 형태의 근접 전투에서 유능합니다. 그들은 단지 야만인이 아니기에 주문 시전술도 익숙합니다.' 가 추가됨.
※ 아이템
* 특정한 상황에서 아이템 자동 감정이 안되던 문제 수정.
- 플레이어 발 밑에 아이템(완드가 책)이 있다면 자동으로 감정되어야한다. Shadow Step를 쓰건, transport를 타건, 계단이나 Passage of Golubria를 타건.
- 하지만 Merfolk가 물 위에 Shadow Step를 사용 시 물이 찰싹! 하고 튀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다른 이동 함수를 쓰는데, 이 문제로 인해 발 밑에 아이템이 있어도 자동 감정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여 수정했다.
※ 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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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ream sheep의 타일이 왼쪽을 보게 만듬.
* Maurice를 일부 수정.
- 한번에 훔쳐가는 아이템 수량 계산식을 최적화. 변경점은 없음.
- 훔쳐갈때마다 대사가 정상적으로 출력되도록 변경.
※ 시스템
* tile_skip_title = true일때 타이틀 화면이 고정되는 문제를 수정.
* 매크로 기능 일부 수정.
- 매크로 설정 시, 비어있는 키(0``) 입력으로 게임이 깨지는 문제 수정.
- 매크로 기능 취소 혹은 실패 시의 처리를 원활하게 변경.
- 게임 리셋 시 기존에 설정된 매크로가 깔끔하게 소멸함.
* newgame_after_quit 옵션을 추가함.
- 기본값은 false이며, true로 설정 시 오직 Save 기능으로만 게임을 종료할 수 있다. 사망 시 계속 재시작.
* 그래픽 관련 수정.
- 미니 HP 바가 엉뚱한 영역에 그려지던 문제 수정.
- webtile에서 일부 영역이 제때 갱신되지 않던 문제 수정.
- 폰트 크기가 달라지면 사이드바의 구성 요소들이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던 문제 수정.
$ 이전에 사이드바를 픽셀 단위로 하드 코딩해놓고, 사용되지도 않는 죽은 코드로 가득찬걸 다 날리고 폰트 크기에 비례하여 제대로 위치하도록 변경함.
- lookup-help 메뉴에서 각 브랜치별 타일이 나타나도록 변경.
- lookup-help 메뉴에 새로운 카드 타일을 추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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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역이 많습니다. 지적해주신다면 언제든지 수정하겠습니다.
※ Trunk 커밋 목록 : https://github.com/crawl/crawl/commits/master?page=1
※ Trunk 변경 내역은 웹죽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반영이 되어있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 Trunk 변경 내역 모음 :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rlike&no=62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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