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다지 길지않은 연재 패러사이트 인 시티 - 1 > 기타연재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최근 삭제죽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기타연재글

기타연재 | 그다지 길지않은 연재 패러사이트 인 시티 -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퀵샷 작성일19-07-22 00:46 조회1,378회 댓글0건

본문

아마 3부작 혹은 4부작이 될 듯 싶다.

게임 자체도 별로 긴 편은 아니고 스토리랄게 별로 없음;

그냥 쎾쓰씬 위주로 연재할 생각이라 별로 길지 않을거임



3232291585_rCj4EUTO_4657269_0.png

조작키 부터보자 범상치가 않다

이년은 아무래도 이지의 뒤를 잇는지 점샷이 불가능하다

그리고 고갤러의 눈을 끄는 버튼인 c가 있을텐데

해연갤 붕붕이들이 좋아하는 해피타임용 버튼임

c키 꾹 누르고 있으면 지 혼자 해피타임

핑진금챙


3232291585_ad0v8gUz_4657269_1.png

게임 키면 나오는 장면. 시작부터 꼴린다

위에보면 치트가 있고 왼쪽에 노말 있는데 저거 누르면 난이도 이-지로 바뀜

예전에 한 번 깬터라 치트랑 다 열려있음 원활한 연재를 위해

무한 탄약+이지로 하겠다. 이지나 노말이나 난이도 차이 빼면 cg를 못얻는다던가 그런건아님



3232291585_K6sDNb0c_4657269_2.png


시작부터 챙녀의 기질이 느껴짐

으으 핑진금챙


3232291585_s6uoMHdN_4657269_3.png

바깥보니 좀비 아포칼립스



3232291585_KG3sjwrg_4657269_4.png

옷 갈아입고 뛰어나오니 고갤러 경찰이 저러고있음

시체가 됐는데도 가슴좋은건 아는듯

아 이거 야겜이지


3232291585_VNyX8bg1_4657269_5.png

고갤러한테 가슴을 허용한나머지 빡친 금챙

주머니에 있던 총을 뽀려서 머가리에 쏨


3232291585_1xOyphU4_4657269_6.png

머가리에 쏘고 뒤쪽에 있던 벽돌에걸려

하수도로 운지하는 우리의 금챙


3232291585_GyEU7nOi_4657269_7.png

하수도에 떨어지니 이런데서 시작함

위에 바가 보이는데 저 바는 어.. 일종의 다운상태? 그렇게 생각하면됨

키 욜라리 눌러주면 다 차서 상태 복귀함 난이도가 이-지인만큼

일어나면 몇초간 무적임

그리고 쎾쓰는 저 상태에서 일어남 이 게임할 놈은 꼭 알아둬야함 ㅇㅇ


3232291585_qOGRBU2N_4657269_8.png

게임 시작 기념 일단 해피타임이나 즐기고가자


3232291585_MCNbrO0H_4657269_9.png

찌걱찌걱


3232291585_e03FkdaD_4657269_10.png

key 부분에 나온 그장면


3232291585_6FMcxSVo_4657269_11.png

여기서부턴 c키를 떼도 멈추지않고 계속한다

도트인데 대꼴


3232291585_jMpJedwg_4657269_12.png

결국 해피타임에 뿅가버린 누나

사실 c키는 원래 다른 용도로 쓰라고 있는거다.

이건 다음에 설명하고

근데 내 생각엔 그냥 자위하는거 보라고 넣어놓은듯


3232291585_fJ71p8Fr_4657269_13.png

여기까지가 프롤로그

저 문을 통과하면 바로 1탄 시작이다


근데 화장실 가고싶어서 이번 연재는 여기까지


게임 이야기 : 라거 맥주와 오렌지 주스를 1:1로 섞으면 비어모사라는 칵테일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775
어제
2,023
최대
2,947
전체
1,084,202
그누보드5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ebzook.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